플레이티켓 자주 묻는 질문 | FAQ

Q. 일부취소가 가능한가요?

함께 결제한 상품의 일부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예매내역 취소 후 재 예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 시 관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알고싶어요.

전화통화

070-7705-3590

평일 AM10:00~PM06:00 주말 AM10:00~PM01:00


E-Mail

상시접수가능 info@playticket.co.kr

Q. HOPE(홉)이란?

일반적인 SNS의 좋아요 버튼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게시물이나, 타운, 공연, 판매자에 적용되며 HOPE()한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3

HOPE()으로 서로를 응원해주세요.


Q. 타운이란?

타운은 공연판매사가 직접운영하며 포털사이트의 블로그 같은 역할을 합니다.

공연의 배우들 뿐 아니라 공연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 만나 보실 수 있으며 공연관계자와 관람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Q. 티켓 예매완료 후 관람일시, 좌석변경이 가능한가요?

예매 후 공연 관람일시나 좌석을 변경하고 싶다면, 예매된 내역을 취소하신 후 재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관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티켓을 대리인이 수령 할 수 있나요?

티켓구매자와 수령인이 다른 경우 주문번호와 구매자를 확인 할 수 있는 주문서를 인쇄하여 전달 해 주시거나, 주문완료 문자와 구매자 정보 확인을 통해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Q. 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구매는 상품선택 후 결제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 시 일부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 티켓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티켓은 관람하시려는 공연장 매표소에서 예매자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

매표소는 보통 공연시작 30분에서 1시간 전에 오픈됩니다.

정확한 매표소 오픈시간은 해당 공연페이지 공지사항이나, 판매사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Q. 추가로 구매한 상품은 어떻게 받아보나요?

추가상품은 결제 시 입력하신 주소로 판매사에서 직접 배송되거나 공연관람 당일 직접 수령가능하십니다. 정확한 배송일정은 판매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배송을 받지 못했습니다.

배송은 방법과 수단에 따라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공연의 판매사의 배송방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티켓 예매완료 후 관람일시, 좌석변경이 가능한가요?

예매 후 공연 관람일시, 좌석을 변경하고 싶다면, 예매된 내역을 취소하신 후 재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관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예매한티켓의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티켓 예매 후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시려면 예매한 티켓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다시 예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 공연이 이미 지난 경우에는 취소 후 재 예매 불가하며, 취소마감시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Q. 티켓 예약 후 결제완료 전 티켓 배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동시 접속 수가 많은 일부 공연은 좌석 선택 중복건이 다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결제를 먼저 완료하신 고객님께서 좌석 확보 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으로 좌석 예매 후에는 입금 마감 시간 이전까지 고객님께 배정된 좌석으로 다른 고객님께서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