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 대학로
기록의 기술_2020 세월호: 극장들 [판매마감]
조회수 1665
- 공연명
- 기록의 기술_2020 세월호: 극장들
- 공연지기
- 혜화동1번지 7기동인
- 가격
-
기본가 전석 20,000원
- 기간
- 20-05-07 ~ 20-05-10
- 장르
- 연극
- 관람등급
- 중등(만 13세 이상)
- 관람시간
- 120
- 문의번호
- 카카오톡 아이디 hhd7th (운영시간: 평일 10시-17시)
- 출연진
-
- 스태프
-
- 사운드디자인: 김제형, 조명디자인: 김지우, 공간디자인: 송기조, 연출: 신재
2020.5.7(목) - 5.10(일) 평일 19시 30분, 토요일 15시 일요일 14시 18시 (120분 예정)
혜화동1번지 및 주변거리
0set프로젝트
사운드디자인 김제형, 조명디자인 김지우, 공간디자인 송기조, 연출 신재
- 문자통역 제공 회차 05.09(토) 15시
(공연의 대사 및 소리를 문자통역사가 타이핑해 자막으로 제공)
- 회차 당 참여 인원은 10명 내외이고, 관람시간은 약 120분입니다.
- 본 공연은 혜화동1번지 소극장 내외부를 이동하면서 진행되며, 부분적으로 관객의 참여로 공연이 이어집니다.
기록의 기술(skill), 기록에는 담지 못한 시간과 망설임을 기술(description)하는 것이 가능할까.
세월호 참사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사람들이 있다. 우리가 함께 들어야할 말들을 발견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록의 방식을 고민하고 실행하는 사람들. 그렇게 남겨진 기록은 기억의 자리가 된다. 자리를 차지한 적이 없던 이야기, 잊어선 안 되는 장면들이 기록되어 사람들 곁에 머문다.
이야기를 모아서 기억의 자리를 만드는 기록의 기술(skill), 그 고민의 시간과 망설임의 공간을 공연으로 기술(description)하는 것이 가능할까. 그렇게 저마다의 자리가 기록될 수 있을까.
참고 416세월호참사 작기기록단 『금요일엔 돌아오렴』(2015, 창비)
416세월호참사 작기기록단 『다시 봄이 올거에요』(2016, 창비)
416세월호참사 작기기록단 『그날이 우리의 창을 두드렸다』(2019, 창비)
0set프로젝트
0set프로젝트는 전자저울의 버튼에서 빌려온 이름이다. 이 버튼을 눌러 저울 위에 놓인 물체의 무게를 0(영, zero)으로 세팅한다. 0set프로젝트는 사회적·문화적으로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명제를 저울 위에 놓고 0set버튼을 눌러 다시 사유하고자 2017년도에 만들어진 프로젝트 형식의 팀이다. 조사, 워크숍, 인터뷰, 기록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과정의 일부를 공연으로 제작한다.
2019 배우는 사람>, 관람모드-보는방식> 사랑 및 우정에서의 차별금지 및 권리구제에 관한 법률> 바람없이>
티켓
정가 20,000원
연대할인 12,000원 / 동반 1인 포함
* 세월호: 극장들> 공연 티켓 또는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는 물품, 확인자료 지참
(노란리본, 기억팔찌, 416연대 후원 등)
청소년할인 15,000원 / 만24세이하(97년생 1월 1일 이후 출생), 본인만 해당
* 청소년증, 학생증 등 확인자료 지참 시
예술인할인 15,000원 / 본인만 해당
* 예술인패스 포함 공연활동정보 확인자료 지참
복지할인 10,000원 /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동반 1인 포함
* 확인자료 지참
예매 플레이티켓
관람 안내
객석은 자유석으로 운영됩니다.
- 본 공연은 만 13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연령에 맞지 않는 관객 동반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 예매 티켓은 당일 취소/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 시 예매자 확인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해당 할인과 관련된 증빙자료는 티켓 수령 시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지참 시 현장에서 정가 기준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hhd7th (운영시간: 평일 10시-17시)
- 문자통역 제공 회차 05.09(토) 15시
- 혜화동1번지 소극장 내외부를 이동하는 본 공연의 특성상 휠체어 이용자의 관람이 부분적으로 어렵습니다. 예매 시 문의처(카카오톡 아이디 hhd7th)로 연락주시면 이동지원 관련 별도 연락드리겠습니다.
-
2020 세월호: 극장들
가라앉은 세월호가 우리의 ‘일상’으로 올라옵니다.
극장은 흘러가는 시간을 지금 여기, 이 순간으로 선명하게 불러옵니다.
극장은 우리의 일상 사이에서 그 순간을 다시 목도합니다.
극장은 저마다의 자리를 지켰던 서로를 마주하게 합니다.
우리의 극장은 또 다른 기다림의 장소이자 기억의 공간으로 존재합니다.
기획 김진이, 염한별, 극장들 기획단(김기일 김민솔 이양구 전윤환 정소은 쭈야)
그래픽디자인 김유나
사진 박태양
관람후기
0알림정보
① 본 공연은 만 13세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
② 반드시 약도를 미리 숙지하셔서 늦지 않게 오시기 바랍니다.
③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시 예매자 확인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④ 음주자는 공연장 스태프의 판단으로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물, 음료 포함) 및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⑥ 공연 중 퇴장 시에는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⑦ 티켓박스는 공연시작 O시간 전부터 오픈됩니다
⑧ 가상계좌 결제시 예매일 익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예매 취소되니, 문자로 안내되는 입금마감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⑨ 주차장 : 혜화동1번지에는 주차가능 공간이 없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취소 및 환불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① 구매자가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②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공연/행사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본 규정은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 예매 후 ~ 관람일 3일 전까지(자정 전) : 없음
- 관람일 2일 전 ~ 관람일 1일 전까지 : 티켓 금액의 30%
- 단, 결제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최소 결제금액 정책으로 인해 1,000원 부과
④ 예매 후 취소시점이 관람일로부터 2일 이내라면 그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⑤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습니다.
⑥ 공연 당일(당일 구매 포함)은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관람일 당일 취소 가능한 상품의 경우 관람일 당일 취소 시 티켓 금액의 90%가 부과됩니다.
⑦ 예매 및 예매취소, 환불규정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위 고시)에 따릅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1. 신용카드
① 일반적으로 취소완료 되고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카드 승인 취소가 확인됩니다.
② 예매 취소시 기존에 결제했던 내역을 취소하며 결제하셨던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재승인합니다.
③ 각 카드사의 취소 정책에 따라 승인 취소 및 환급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2. 가상계좌
① 예매 취소요청 시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을 입력하세요.
② 취소 후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③ 환불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으며, 그 계좌를 통해 취소 수수료와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④ 예매일 익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예매 취소되니, 문자로 안내되는 입금마감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휴대폰 결제
① 휴대폰 소액결제 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에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로 진행하며, 결제 익월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기재 및 인증한 예매자 본인명의의 환불계좌로 입금합니다.
이 경우 휴대폰결제수수료 + 취소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 금액의 총액이 공제됩니다.
4. 실시간 계좌이체
① 예매 취소요청 시 계좌이체 출금계좌로 취소요청 익일(영업일기준)에 취소수수료 +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b>
문의하기
1-
- 혹시 예매 대기가 불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5월7일 또는 8일 공연으로요.
- realpape***
- 2020-05-01 19:48:30
* 욕설, 비방 등 불건전한 내용은 게시판 운영규정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