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 수도권
나비맛 정규2집앨범 발매기념 단독콘서트 <Portable Exit> [판매마감]
조회수 1232
- 공연명
- 나비맛 정규2집앨범 발매기념 단독콘서트 <Portable Exit>
- 공연지기
- 노은석
- 가격
-
기본가 자유석 20,000원
- 기간
- 16-10-30 ~ 16-10-30
- 장르
-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 관람시간
- 약 120분
- 문의번호
- 플레이티켓 070-7705-3590
- 출연진
-
- 스태프
-
* 티켓 가격 : 예매시 20,000원, 현매 25,000원입니다.
따뜻하고 힘이 있는 음악을 하는 사람들 ‘나비맛’.
그들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만든 음반. 정규 2집 발매 기념 공연 ‘Portable Exit'를 한다.
기존의 음악적 틀에 얽매이지 않는 이들의 자유로운 연주가 본 공연을 보러 오신 관객 여러분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갈 것이다.
특히, 이 날 공연을 축하하러 온 많은 뮤지션들과의 콜라보 무대는 그야 말로 ‘잔치’, ‘맑은 영혼들의 향연’이 될 것이다.
더해서, 객석에 있는 관객 한 분, 한 분까지 모두 화합하고 함께 하기위해 기획 되어진 이번 공연의 키워드는 바로 ‘Exit'. 개인적인 탈출구에 목이마른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비명을 선물할 수 있기를..
나비맛 [Portable Exit] - 소개글
“이 친구 제대로 사고(?!)쳤네~”
참 오래 기다리기도 했고, 꽤 기대가 컸던 신보 수록곡들을 듣고 난 후 가장 먼저 머릿속을 스치는 생각이었다.
흔하고 많이 사용되는 ‘나비’에 ‘날개’, ‘춤’, ‘색’ 등 평범하게 단어를 이어붙였다면 지금처럼 호기심과 궁금증 가득하고 쉽게 잊히지 않는 밴드 이름이 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어쨌든, 콕 찍거나 눈 딱 감고 입에 털어 넣어서 맛을 보고 싶게 만드는 “나비맛”의 새로운 풍미는 이렇다.
진하게 발효되고 감칠맛도 적당하며 익히 먹어본 듯한 것 같기는 한데 뭐라 한마디로 표현하기 힘든 색다름과 새로움까지 더해졌고 특히 만든이의 자부심과 자신감에다 손맛까지 가득 느껴진다.
많은 그릇을 팔지는 못 해도 좋지만 내가 만족하지 않으면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급하게 많이 만들지 않고 저가 재료로 장난치는 얄팍한 타협은 없이 “이게 바로 내 솜씨와 비법까지 더해 만들어진 한 상 차림이오!”하는 음식장인의 당당함과 고집까지 느껴진다고 할까?...
꼭 길어야 좋은 것은 아니겠지만, 4분 이하의 곡은 단 2곡 정도일 만큼 평균 6~7분은 족히 넘는 11곡의 수록곡들은(심지어 놀랍게도 타이틀곡이 12분 가까이 된다) 70여 분을 꽉 채우고 있다.
록을 바탕으로 블루스, 포크, 재즈, 사이키델릭, 앰비언트, 프로그레시브 록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표현과 실험적인 구성.
가려지고 막힌 벽을 넘어 훨훨 나는 나비 특유의 몸짓으로 특정 장르와 때로는 스튜디오 녹음 스타일에서도 벗어나 라이브의 느낌으로 형식에 연연하지 않는 자신감과 자유로움이 매력이다. 게다가 팝과 록 음악에 정통한 마니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Tommy Bolin, David Bowie, The Doors, Velvet Underground, David Gilmour(Pink Floyd), Stevie Ray Vaughan, Dave Matthews Band 등의 이름들이 연상될 만큼 흥미롭다.
의미심장한 타이틀인 [Portable Exit (휴대용 비상구)]를 비롯해 여러 수록곡들의 제목과 내용에서 그가 얼마만큼 현실과 세상에 대해서도 고뇌하고 생각하며 음악에 반영하려 하는지에 대해서도 고마울 따름이다.
노갈(노은석)을 중심으로 정말 많은 뮤지션들과 음악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모았고 노갈의 아내가 디자인을 한 모래 아트 커버도 다시 한번 더 눈길을 모으게 한다. 빼꼼히 적혀 있는 많은 녹음실과 녹음장소 등이 그 진행과정의 어려움과 고민 등을 느끼게 해주기도 하는데, 이번 앨범은 노갈과 그의 지인들이 함께 이뤄낸 당당함과 자신감인 것만 같다.
평범하며 답답하고 때론 화나는 일상에서 벗어나 때로는 이 초록색 음악나비가 이끄는 비상구를 통해 벗어나고 탈출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글/성우진(음악평론가, iFM ‘한밤의 음악여행’ PD&DJ)
관람후기
0알림정보
① 본 공연은 전체관람가입니다.
② 반드시 약도를 미리 숙지하셔서 늦지 않게 오시기 바랍니다.
③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시 예매자확인에 협조부탁드립니다.
④ 음주자는 공연장 스태프의 판단으로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물, 음료 포함) 및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⑥ 공연 중 퇴장 시에는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⑦ 티켓박스는 공연시작 30분 전부터 오픈됩니다
⑧ 주차장 ~
예매 취소 및 환불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① 구매자가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 기준을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방법으로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③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행사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④ 예매한 티켓의 취소는 구입하신 예매채널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⑤ 구매자가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티켓을 수령한 경우 지정된 취소마감 시한까지 티켓을 판매자에게 반송, 도달하도록 하여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⑥ 회사는 관련 법률에 따라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상 남은 경우에는 취소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단,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일 경우에는 본 조 제8항이 우선합니다.
⑦ 제6항의 기간이외의 취소 시에는 개별적인 재화 및 용역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달리 정하고 해당 수수료를 공제할 수 있으며,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달리 정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1. 제6항에도 불구하고 취소의 시점이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기한에 해당하는 경우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의 보상규정에 따릅니다.
⑧ 공연/전시상품의 취소 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일 경우는 아래 기준의 취소수수료를 부과합니다.
- 관람일 7일 전 : 티켓금액의 10%
- 관람일 3일 전 : 티켓금액의 20%
- 관람일 1일 전 : 티켓금액의 30% (웹 예매취소가능 시간까지만 적용)
- 단, 결제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최소 결제금액 정책으로 인해 1,000원 부과
⑨ 기타 이본 약관 및 회사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환급,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 및 특정 공연에 대한 취소수수료율의 적용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결제방법에 따른 취소 처리
① 신용카드 결제자
1. 구매자는 예매당일 회사의 인터넷사업장 등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예매시간을 계산하는 기준은 시간이 아닌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2. 구매자가 예매한 티켓을 취소할 경우 소정의 취소 수수료 등의 기타 비용을 회사에 지불할 수 있습니다.
3. 예매 취소 시 최초 결제한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재승인 (배송료 또한 재승인) 후, 기존 결제금액을 취소합니다.
② 온라인 무통장 입금 결제자
1. 회사는 고객의 인터넷 예매 취소시 고객이 기재한 환불 은행계좌번호와 예금주에 따라 취소 수수료와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
③휴대폰 소액 결제자
1. 회사는 휴대폰 소액결제 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에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로 진행하며, 결제 익월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기재 및 인증한 예매자 본인명의의 환불계좌로 입금 합니다. 이 경우 휴대폰결제수수료 + 취소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 금액의 총액이 공제됩니다.
④ 계좌 이체 입금 결제자
1. 회사는 이용자의 예매 취소요청 시 계좌이체 출금계좌로 취소요청 익일(영업일기준)에 취소 수수료 + 송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 합니다./b>
* 욕설, 비방 등 불건전한 내용은 게시판 운영규정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