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 서울
제3회 정:지페스티벌 살롱극 공식참가작 정:지 <꽃> [판매중]
조회수 41
[제3회 정:지 페스티벌_살롱극, '내가' '우리'되는 이야기]
- 특별하지 않은 일상에서 만나는, 특별한 순간
— 극장이 아닌, 여러분의 동네로 찾아온 연극 축제
연극. 어쩐지 ‘보러 가야만 하는 것’, 누군가에겐 낯설고 멀게 느껴지는 단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연극을 '보러 오는 것'이 아니라,연극이 여러분을 만나러 간다면 어떨까요?
‘정:지 페스티벌’은 살롱극 형식의 연극 축제입니다.친근하고 일상적인 공간 속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연극을 만나는 순간,당신의 평범한 하루가 조금은 특별하게 환기되길 바랍니다.
- 살롱극이란?
극장이 아닌 일상 공간에서 관객과 배우가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는 연극입니다.
카페, 서점, 갤러리, 책방, 사무실, 정원…
이 공간은 어제도 당신이 커피를 마시던 곳일 수 있고, 내일도 산책할 장소일 수 있어요.
그 안에서 펼쳐지는 작은 무대는, 그래서 더 깊이 와닿습니다.
살롱극은 ‘공감’을 가장 가까이에서 건네는 연극입니다.
- 제3회 정:지페스티벌의 공연장, 생각정리하는 BAR
인생을 상담해주는 라이프 코치와 바텐더가 함께 운영하는 독특한 고민상담 바.
고객의 감정에 맞는 칵테일을 만들어주며, 조용한 대화와 휴식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곳에서 위스키 한 잔과 함께 연극을 감상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고민이 칵테일이 되고, 칵테일이 연극이 되던 밤”
살롱극이 공간에 스며들며 관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1주차. <꽃>, 움직임극 극단 정:지
- 단체소개:
<정:지>의 추구하는 연극의 형태는 다양한 언어사용이다. 대사뿐이 아닌, 몸의 언어, 소리의 언어로 많은 장면들과 심적 표현에 집중하고 다양성을 추구한다. 대사로 온전히 전해지지 않는 감정들을 온몸으로 토해냄으로 배역의 상태를 극단적으로 표현하려 한다.
<정:지>가 창작하고 구축 해나가고 있는 ‘Ugly movement’는 몸의 언어로써, 아름다운 무용이 아닌 인간의 못생긴 욕망과 질투 시기등, 마주하고 싶지 않은 나의 모습을 몸으로 언어화 한다. 이러한 움직임은 관객들에게 극적인 감정을 전달받을 수 있다. 공연일시: 2025년 5월30일(금) 7pm / 5월31일(토) 3pm, 7pm / 6월1일(일) 5pm(관객과의 대화 진행)
한 줄 소개:
상처 받은 나, 상처 입기 전의 나.작품 내용 요약:
상처로 가득 찬 ‘희민’은 반복되는 고통 속에서 자신을 잃어간다. ‘희정’은 마치 거울처럼 희민을 비추며 감싸고 다독인다. 희민은 자신이 더 이상 '꽃'이 될 수 없다고 믿으며 자기파괴를 반복하지만, 희정은 끝까지 곁을 지키며 ‘있는 그대로의 나’도 괜찮다고 말한다. 두 인물의 충돌과 포옹 속에서 존재의 의미와 자기 수용에 대한 질문이 서서히 피어난다. 결국 남겨진 것은 한 사람의 기억과 다시 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바람뿐이다.연출의 한 마디:
“나는 더 이상 꽃이 될 수 없어”라고 외치는 절규 속에서 우리는 자신에게 건네야 할 가장 따뜻한 위로를 발견하게 된다. 이 작품은 존재의 본질과 회복의 가능성을 되묻는다.
관람후기
0알림정보
① 본 공연은 만 13세 이상 관람 가능합니다.
② 반드시 약도를 미리 숙지하셔서 늦지 않게 오시기 바랍니다.
③ 티켓 수령은 예매자 본인 수령이 원칙이며, 대리인 수령시 예매자 확인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④ 음주자는 공연장 스태프의 판단으로 입장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⑤ 공연장 내 음식물 반입(물, 음료 포함) 및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⑥ 공연 중 퇴장 시에는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
⑦ 티켓박스는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오픈됩니다
⑧ 가상계좌 결제시 예매일 익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예매 취소되니, 문자로 안내되는 입금마감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⑨ 주차장 :
⑩ 할인권종 :
(공연당일에 반드시 할인권종 해당 증빙자료를 현장 지참하셔야합니다.)
⑪ 무료예약공연의 경우, 예약과 취소요청에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과 취소의 잦은 반복으로 인한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 취소 및 환불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① 구매자가 예매하신 티켓의 취소는 행사/판매 취소 마감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② 판매 및 취소 마감 시간은 공연/행사 주최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취소수수료 정책은 사전공지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본 규정은 아래 기준에 따릅니다.
- 예매 후 ~ 관람일 3일 전까지(자정 전) : 없음
- 관람일 2일 전 ~ 관람일 1일 전까지 : 티켓 금액의 30%
- 단, 결제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최소 결제금액 정책으로 인해 1,000원 부과
- 관람 1일전 오후 5시 이후는 취소요청이 불가합니다
④ 예매 후 취소시점이 관람일로부터 2일 이내라면 그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⑤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습니다.
⑥ 공연 당일(당일 구매 포함)은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관람일 당일 취소 가능한 상품의 경우 관람일 당일 취소 시 티켓 금액의 90%가 부과됩니다.
⑦ 예매 및 예매취소, 환불규정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공정위 고시)에 따릅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1. 신용카드
① 일반적으로 취소완료 되고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카드 승인 취소가 확인됩니다.
② 예매 취소시 기존에 결제했던 내역을 취소하며 결제하셨던 동일카드로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를 재승인합니다.
③ 각 카드사의 취소 정책에 따라 승인 취소 및 환급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2. 가상계좌
① 예매 취소요청 시 반드시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을 입력하세요.
② 취소 후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③ 환불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받으실 수 있으며, 그 계좌를 통해 취소 수수료와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④ 예매일 익일 오후 23시 59분까지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으로 예매 취소되니, 문자로 안내되는 입금마감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휴대폰 결제
① 휴대폰 소액결제 통신사 정책에 따라, 결제 당월에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결제취소로 진행하며, 결제 익월 예매 취소요청 내역에 대해서는 이용자가 기재 및 인증한 예매자 본인명의의 환불계좌로 입금합니다.
이 경우 휴대폰결제수수료 + 취소시점에 따라 취소수수료 금액의 총액이 공제됩니다.
4. 실시간 계좌이체
① 예매 취소요청 시 계좌이체 출금계좌로 취소요청 익일(영업일기준)에 취소수수료 +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고객 환불 계좌에 입금합니다./b>
* 욕설, 비방 등 불건전한 내용은 게시판 운영규정에 의거, 사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