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SERVICE CENTER

  • 02-322-3658
  • playticket@daum.net
  • 통화가능 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7시
  • 토 오전10시~오후5시
  • 일, 공휴일 휴무

Q. 예매확인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예매/취소확인메뉴에서 확인 및 취소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취소요청 시점에 따라 취소가 불가하거나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별로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음을 확인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예매완료시 발송되는 예매문자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매번호와 예매시 설정했던 비밀번호로 예매확인 및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예매번호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전화예매는 가능한가요?

 현재 플레이티켓은 전화예매가 불가합니다. 간혹 전화 예매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상품페이지에 따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Q. 일부취소가 가능한가요?.

함께 결제한 상품의 일부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예매내역 취소 후 재 예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 시 관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알고싶어요.

전화통화

전화 02-322-3658

화가능 시간

평일 오전10~오후7 / 토 오전10~오후5 / , 공휴일 휴무


이메일 playticket@daum.net  (상시접수)


Q.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일반적인 SNS의 좋아요 버튼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좋아요를 누른 타운의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타운의 관리자에게 보여집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나 제작사를 팔로우하여 좋은 정보를 받아보세요.


Q. 타운이란?

타운은 예술회원이 직접운영하며 개인 아티스트 또는 단체의 페이지(블로그) 같은 역할을 합니다. 예술회원은 개인 아티스트, 공연단체, 공연기획사 세 종류로 나뉘며 각각의 타운을 팔로우하시면, 다양한 공연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점차 다양한 콘텐츠 및 기능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Q. 티켓 예매완료 후 관람일시, 좌석변경이 가능한가요?

예매 후 공연 관람일시나 좌석을 변경하고 싶다면, 예매된 내역을 취소하신 후 재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관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변경 및 취소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티켓을 대리인이 수령 할 수 있나요?

티켓구매자와 수령인이 다른 경우 주문번호와 구매자를 확인 할 수 있는 주문서를 인쇄하여 전달 해 주시거나, 주문완료 문자와 구매자 정보 확인을 통해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Q. 비회원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 예매는 상품선택 후 결제페이지에서 비회원 결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비회원 예매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매시 설정한 비밀번호와 예매번호는 예매확인/취소시 필요하오니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Q. 티켓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티켓은 관람하시려는 공연장 매표소에서 예매자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

매표소는 보통 공연시작 30분에서 1시간 전에 오픈됩니다.

정확한 매표소 오픈시간은 해당 공연페이지 공지사항이나, 판매사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Q. 예매한티켓의 결제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티켓 예매 후 결제수단이나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시려면 예매한 티켓을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다시 예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 공연이 이미 지난 경우에는 취소 후 재 예매 불가하며, 취소마감시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Q. 티켓 예약 후 결제완료 전 티켓 배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동시 접속 수가 많은 일부 공연은 좌석 선택 중복건이 다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결제를 먼저 완료하신 고객님께서 좌석 확보 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으로 좌석 예매 후에는 입금 마감 시간 이전까지 고객님께 배정된 좌석으로 다른 고객님께서는 좌석을 선택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