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SERVICE CENTER

  • 02-322-3658
  • playticket@daum.net
  • 통화가능 시간
  • 평일 오전10시~오후7시
  • 토 오전10시~오후5시
  • 일, 공휴일 휴무

1. 회원가입

: 플레이티켓 회원등급은 관객회원과 예술회원 두 가지입니다. 판매등록을 하시려면 꼭 "예술회원"으로 가입해주세요.

극단이 사업자가 혹시 없다면 사업자 정보 입력란에 임의로 기입하셔도 됩니다.

추후 정산시 자료를 따로 요청드립니다.


2. 상품등록

: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고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 '입점사 관리자' 를 클릭하시면 관리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관리' 메뉴에서 직접 상품등록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추후 웹이나 모바일 www.playticket.co.kr/mgr 로 로그인시 관리자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3. 티켓오픈 및 관리

: 공연 등록하신 후에 '저장검수' 눌러주시면, 플레이티켓이 확인하고 수정이나 이상사항 없을시 승인 후 바로 오픈됩니다.

당일등록 & 당일 오픈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티켓오픈 이후에도 자유롭게 직접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차 마감, 이미지 교체, 오류 수정 등)

예매자 확인은 '주문관리'에서 가능하며, 예매자 리스트를 엑셀파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메인포스터 및 서브이미지(400x600px)

!! 웹상세이미지(가로 700~800px) 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정산

: 공연 종료 후 매월 1일, 11일, 21일에 정산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공연 종료 후에 '정산/통계' 메뉴에서 바로 정산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예) 공연 종료 3월 15일 - 정산서 이메일 발송 3월 21일 - 확인 후 입금 4월 1일